상담/예약

상담하기
예약하기
예약진행상황

상담하기

홈 > 상담/예약 > 상담하기
 신청일 2011-10-20  신청자 김성진  
 상담의(과) 1내과 곽성진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근무중에 배가 아파서 백병원을 방문했습니다.

병원에 아파서 방문하기는 처음이라 어찌할 줄 모랐는데  현관로비에서

안내하시던 간호부장님이 접수에서부터 진료를 마칠 때까지 안내를 잘 해주시고 내과선생님의 세심함 진료와 외래간호사의 도움으로 치료을 잘 마치게 되었고

처방해준 주사와 약을 먹고 그날 저녁부터 배가 아프지 않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집 사람이 아파서 병원을 방문했을 때에는 좀 불친절하고 기다리던 기억으로 별로 좋지 않게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병원을 방문하니깐 정말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주셔서 많이 달라졌슴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주차장공사를 했는지 주자하기도 편했고 병원이 깨끗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변해가는 의정부백병원이 더욱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답변입니다.

좋은 글을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병원은 지역 의료기관인 종합병원으로서의 역활을  충실히 감내하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병원이 되기위해서 한달에 한번씩 전직원을 상대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깨끗한 병원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주차장 확장공사로 만성적인 주차난을 해결했습니다.

아직까지 고객만족에 부족한 면이 많이 있으나  교육을 통해서 의정부에서 제일가는 병원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병원내의 병실이 아직 부족한 면이 많이 있으나 내년초까지는 병실을 리모델링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병원이 될 것도 약속드립니다.

선생님의 좋은 글이 직원들에게는 위로와 힘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의정부백병원 행정부원장 드림


 답변일 2011-10-20 오후 12:23:29  상담의(과) 1내과 곽성진
 상담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