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예약

상담하기
예약하기
예약진행상황

상담하기

홈 > 상담/예약 > 상담하기
 신청일 2022-10-18  신청자 이슬  
 상담의(과) 일반외과 조은정  


직원교육 이게 맞는건가요..?

 

용기내서 글 올려봅니다.

폭행사건의 피해자로  큰 결심을 하고 방문한 병원이 백병원 이였습니다..불친절한 담당 의사보다 더 치욕적이였던건 접수처에 있는 함소라 직원 때문이였습니다.

 폭행사건도 백병원도 처음이였던 저는 , 저기로가라 뭐해라 지시하는대로 따를뿐였는데

접수처 직원 함소라 씨가 “뭐 땜에 오셨는데요”

저는 “네..? 검사받고 여기로 가라고해서요..수납은 다 했어요

”함소라직원 “아니 뭐때문에 오셨냐고!”

저도 몰라요 이리로 가라고해서 온거에요.. 했더니 

책상을 쾅쾅 거리며 제가 진료받았던 의사에게 전화걸면서 제 눈을 죽일듯이 쳐다보며 그 자체가 너무 무서워서 백병원엔 단 한발자국도 못 들일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상해 진단서를 받는 부분에 A4용지를 아크릴사이로 던지시길래 제가 되려 혹시 봉투는 없나요..?라고 하자아무런 대꾸도 없이 봉투를 던지시더군요.

의정부에 이사를 오고나서 처음 불미스런 일을 당했고, 용기내어 간 병원이 백병원인데 정말 상처 많이받고 실망 많이 했습니다.

 RE. 직원교육 이게 맞는건가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먼저 저희 직원의 말과 행동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의정부백병원을 믿고 내원해 주셨는데 이번 일로 실망을 끼쳐드려

굉장히 죄송스럽고 아쉬운 마음입니다.

해당 직원 면담 및 교육을 통해 추후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 그 외 병원직원에게도 교육을 통해 진료와 고객 응대 시 불편함을 드리는 일 없도록 재발을 방지하도록 하겠사오니 너그러우신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내원하신다면 친절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답변일 2022-11-30 오전 9:16:54  상담의(과) 일반외과 조은정
 상담분야